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경북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자실향상과 권익증진을 도모하고자 노력합니다.

인사말

인사말 좌측 협회장 이준상 사진

"경북사회복지사협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북사회복지사협회입니다.

본 협회는 1998년 7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경북지부로서 창립이 되어 사회복지에 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 보급하여 사회복지사업의 발전과 향상을 촉진하고, 회원여러분들의 자질향상과 권익증진을 도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 회원여러분의 권익단체로서 순수 회원연회비로 운영이 되므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회원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인해 비약적인 발전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발맞춰 협회에서는 좀더 나은 회원복지서비스를 위해 인터넷을 통한 양질의 사회복지정보를 제공하여 사회복지정보화 시대를 열고자 협회홈페이지를 개편하였사오니 회원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사회복지사 여러분!
지금의 사회는 서로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이익집단을 형성하여 그들의 목적으로 관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연계하여 사회복지영역을 훼손시키려는 징후 '가정복지사제도 도입', '보육업무 여성부로 이관'등 이러한 움직임에 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이 협회를 통한 단결된 힘을 모아 '우리들의 권익은 우리들의 손'으로 만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사회복지사협회는 회원여러분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여러분들의 자질향상과 권익옹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전력을 다하실 회원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며, 지속적인 협회의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경북사회복지사협회장 이 준 상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38488]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학로 1040 2층 (신상리 1097-11번지) 전화: 053-814-8611 / 팩스: 053-814-8619
본사이트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바랍니다.
장애인, 비장애 모두 홈페이지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웹표준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방침]
Copyright (c) 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 All right reserved. E-mail: gbasw@daum.net [홈제작 www.fivetop.co.kr]